Logger Script 겟차 - 2018년형 올 뉴 디스커버리 출시
본문 바로가기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18년형 올 뉴 디스커버리를 출시했다. 엔트리 모델이 추가되고, 다양한 편의장비를 기본 적용하는 등 옵션이 강화됐다. 가격은 8,560만원부터 1억950만원이다.

2018년형 올 뉴 디스커버리는 최초 적용된 12.3인치의 고해상도 '대화형 운전자 디스플레이'를 TD6 HSE, TD6 HSE 럭셔리 모델에 기본 탑재했다. 운전자가 운전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함께 내비게이션, 전화, 미디어 등의 엔터테인먼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안정적인 드라이빙과 시각적인 즐거움을 제공한다.

또한, 차량 고장 등 긴급 상황이 발생한 경우 프리미엄 긴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컨트롤 프로텍트(InControl Protect)', 스마트폰을 통해 원격으로 도어 잠금, 잠금 해제 및 실내 온도 조절 등을 할 수 있는 '리모트 프리미엄(Remote Premium)'도 기본 옵션으로 적용됐다.

이와 함께 랜드로버는 엔트리 모델 'SD4 SE'도 추가됐다.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합리적인 고객 수요를 반영하기 위한 것으로, 기존 TD6 HSE, TD6 HSE 럭셔리 모델까지 총 3개 트림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SD4 SE 8,560만원 ▲TD6 HSE 9,710만원 ▲TD6 HSE 럭셔리 1억950만원이다.

랜드로버 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올 뉴 디스커버리는 전천후 주행성능과 극대화된 실용성을 갖춘 가장 완벽한 프리미엄 SUV"라며 "더 많은 고객들이 랜드로버의 첨단 기술력과 디자인 역량, 실용성이 집약된 올 뉴 디스커버리의 우수성을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콘텐츠는 자동차 전문 미디어 '카미디어'의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