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겟차 - 드라마 '돈꽃'에 나오는 차는?
본문 바로가기

캐딜락이 MBC 토요드라마 '돈꽃'에 대표 차량을 지원한다. 캐딜락은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감성으로 캐릭터들의 성격과 라이프스타일을 잘 표현해 극의 몰입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드라마 '돈꽃'은 굴지의 대기업 '청아그룹'을 배경으로 복잡하게 얽힌 갈등 관계와 순수한 사랑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장혁, 박세영, 장승조, 이순재, 이미숙 등 국내 대표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캐딜락은 드라마 '돈꽃'에 압도적 존재감을 자랑하는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와, '아메리칸 럭셔리'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세단 CT6, 고급스러움과 활용성을 겸비한 어반 럭셔리 SUV XT5 등 핵심 라인업을 제공한다.

특히, 캐딜락은 주연배우들이 연기하는 '청아그룹' 오너 일가 및 그룹 핵심 간부 '강필주'(장혁)의 대표 차량으로 등장해 캐릭터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성격을 잘 보여주면서도 캐딜락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디자인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캐딜락 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정정윤 부장은 "존재감이 돋보이는 캐딜락 차량은 드라마 캐릭터들의 럭셔리 하고 세련된 라이프스타일과 성격을 잘 보여 줌으로써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 올릴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차량 PPL을 통해 캐딜락의 다양한 매력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딜락 핵심 라인업이 등장하는 드라마 '돈꽃'은 매주 토요일 8시 45분부터 MBC를 통해 2회 연속 방영 중이다.


본 콘텐츠는 자동차 전문 미디어 '카미디어'의 기사입니다.